세상사는이야기

포드의 디젤 SUV 쿠가가 국내 출시 되었네요 본문

자동차이야기

포드의 디젤 SUV 쿠가가 국내 출시 되었네요

Batt-pro 2015. 12. 8. 15:11

포드의 SUV하면 익스플로러죠.

 

국내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차종이기도 한데요.

 

드디어 단일 라인업을 깨고 새로운 SUV인 쿠가를 국내에 선보이네요. 

 

 

 

 

듀얼 클러치 기술과 6단 자동 변속 기능으로

 

변속시 꿀렁거리는 느낌을 전혀 주지 않을듯합니다.

 

 

 

 

 

익스플로러는 어떻게 보면 투박스러워 보이면서도 마초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반면

 

쿠가는 SUV이면서도 승용차의 분위기도 어느정도 내는듯 합니다.

 

 

 

 

 

 

포드의 쿠가는 이스케이프의 디젤 모델로서

 

유럽인의 취향에 맞춰져 있다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국내의 SUV 시장은 상당히 뜨겁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기대할수도 있겠네요.

 

 

 

 

다만 기존 국내에 출시된 SUV 차량과 비슷한 느낌도 주는감이 있어서

 

얼마만큼의 내수 시장을 석권할지는 미지수입니다.

 

아마도 토요타 RAV4와 시장에서 부딪히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출처 :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