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

미들급 RV차의 대명사 투싼의 변신 올뉴투싼 본문

자동차이야기

미들급 RV차의 대명사 투싼의 변신 올뉴투싼

Batt-pro 2015. 12. 2. 12:11

투싼은 현대가 내놓은 미들급 RV 차종이지요.

 

오랜 기간동안 투싼은 스테디 셀러가 되어 왔는데요.

 

새롭게 변신한 올뉴 투싼으로 다시 우리 곁으로 오네요. 

 

 

 

 

 

콘솔 그릴의 색상도 내가 원하는 칼러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국내 RV 차중 핸들이 가장 스마트하게 움직인다는 현대의 RV차 답게 수월한

 

핸들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어 램프의 모습도 상당히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LED램프가 임펙트 있어 보이네요.

 

 

 

 

현대 자동차의 강점은 아기자기한 내부 편의 시설이지요.

 

 

 

 

넓은 후면은 캠핑등에도 적절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올뉴 투싼의 운전석에 앉아서 한번 몰아보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오늘이라도 당장 전시장으로 가서 핸들을 만져 봐야 겠네요.

 

 

 

 

 

올뉴 투싼의 라인업에는 수동 변속기도 있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수동 변속기를 선호해왔던 터라 수동으로 RV 운전의 참맛을 느껴보고 싶네요.

 

 

 

 

 

 

사진출처 :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