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

옥의티를 찾아라 - 터미네이터 1(1984) 본문

영화 옥의티를찾아라

옥의티를 찾아라 - 터미네이터 1(1984)

Batt-pro 2015. 3. 6. 13:34

터미네이터 1편의 옥의 티를 찾아 보았습니다.

 

아놀드슈왈츠네거가 분한 T-101이 과거로 나타나는장면입니다.

흑인 기사의 담배가 중간사이즈인데, 번쩍 거리는 장면에서는 더 작아져있네요. 

 

 

 

 

 

 

이장면은 옥의 티는 아닙니다만 이 장면이 터미네이터2에서

존코너를 쫒는 장면으로 오마쥬 되어 나왔지요.

 

 

 

 

 

. .

이 배우는 에이리언 2편에도 나오는 배우인데 얼굴이 똑같네요.

나이가 먹어도 똑같은 얼굴이 진짜 터미네이터 같은....

 

 

 

 

 

T-101 이 사라코너를 쫒는 장면입니다.

머리가 길지요?

 

 

폭발 장면후에...

 

 

 

머리가 짧아 졌습니다. 

 

 

 

 

그런데 뒷머리는 엄청 눌렸네요.

자다가 나왔나 봅니다.

 

 

 

 

사라코너와 카일리스가 도주하는 장면입니다.

차의 본넷에 앰블렘이 위의 사진에는 없습니다만,  

 

 

이 사진에서는 엠블렘이 보입니다.

 

 

 

 

T-101의 경찰서 습격 장면 입니다.

아놀드의 상의가 바뀌었네요. 

 

 

 

 

T-101이 트럭으로 추격하는 장면입니다.

트럭이 폭파되는 장면에서 바뀐 트럭이 너무 티납니다.

 

 

 

비슷하게는 만들었는데, 더미인 티가 확 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