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

옥의 티를 찾아라 - 블랙호크다운(2001) 본문

영화 옥의티를찾아라

옥의 티를 찾아라 - 블랙호크다운(2001)

Batt-pro 2015. 2. 25. 12:56

실감나는 전투씬으로 유명한 영화 블랙호크 다운 입니다.

리들리 스콧의 명작인 이 영화에서도 옥의 티가 있네요.

작은 양념격으로 보아도 좋을 옥의 티를 살펴 보겠습니다.

 

 

반군의 무기 공급책을 체포한 후의 장면 입니다.

서로에게 시가를 권하는 장면에서 들고 있는 시가 케이스를 보면 처음 장면에서는 시가가 끝에 2개만 나와 있습니다만, 

 

 

 

이 장면에서는 시가의 위치가 바뀌었네요.

 

 

 

 

이장면에서 에릭바나가 험비 위의 기관총을 쏘는 장면입니다.

손에 장갑을 끼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다음 장면에서는 장갑이 없는 맨손입니다.

 

 

 

 

 

추락한 블랙호크에서 델타 대원이 빠져 나오는 장면입니다.

머리에 고글이 있습니다.

 

 

 

 

그러나 바로 다음 사격 장면에서는 머리에 고글이 사라졌네요.

 

 

 

 

또 다음 장면에서는 다시 머리에 고글이 보입니다.

 

 

 

 

그리고 또 다음 장면에서는 또다시 고글이 사라졌습니다.

 

 

 

 

다시 사라졌다가....

 

 

 

 

고글이 다시 보입니다.

썼다 벗었다.. 정신 없겠네요.

 

 

 

 

마지막 즈음에 대원들이 파키스탄 지원군의 차를 타고 탈출하는 장면입니다.

소말리아인이 죽은 아이를 안고 가는 장면에서

험비안에 흰색 티셔츠를 입은 사람이 보이네요.

아마 스텝중에 한명일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