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

생애 처음으로 구입했던 새아파트 - 한일써너스빌리젠시 본문

부동산

생애 처음으로 구입했던 새아파트 - 한일써너스빌리젠시

Batt-pro 2015. 1. 28. 23:23

결혼 후 처음으로 구입했던 아파트 입니다.

망우동에 위치한 한일 써너스빌리젠시!!

 

2008년도에 입주를 했으니 벌써 7년이 지났군요.

정말 가슴 설레면서 아파트 입주 점검 하러 가던때의 사진이네요.

 

평수는 33평이지만 실평수는 좀 많이 작았던..

그래도 거의 콘도에 온느낌이 들던 기분좋은 아파트였습니다. 

 

 

 

 

자잘한 손상이나 하자가 꽤 있던 아파트 점검이었지요.

.

 

 

 

조금만 신경을 쓰면 되는것을...

 

 

 

 

25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모습,

처음에는 유리창 근처도 못갔었지요.

 

 

 

 

대충 만들면 어차피 AS를 다시 해야 하는것을.... 

 

 

 

 

찬장의 틈이 벌어 져있네요.

 

 

 

 

깨져 있는 천장의 모습

 

 

 

 

샷시의 도장이 까져 있군요.

이 모든 하자들은 초기에 다 수정이 되었었습니다.

 

 

 

 

이렇게 새것이었던 적이 있네요.ㅎㅎ

이제는 우리 가족, 세입자이후 새로운 주인을 만났습니다.

이제는 들여다 볼수 없는 집이 되어 버렸지요.

 

 

 

 

한일써너스빌리젠시 2501

이집에서 두아이를 낳았네요.

새 주인을 만나서 좋은 기운만 주기를 바래 봅니다. 

 

 

.